스포티비나우 한달 무료체험 신청방법 (+네이버플러스 가입, 해지)

반응형
반응형

스포티비나우 한 달 무료체험 신청방법 (+네이버플러스)

해외축구 중계 유료화로 인해 무료 중계를 찾아봤으나 결국 무료 중계의 불편함에 지치신 분들을 위한 꿀팁입니다. 네이버플러스 첫가입시 스포티비나우를 한달동안 볼 수 있는 혜택이 제공중이며 기타 다양한 혜택이 제공중입니다. 월 이용료는 4,9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가입

※ 해당 혜택은 네이버플러스 첫 가입 고객에 한정되어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네이버 서브계정의 경우 이전에 인증받은 번호와 동일할 경우 중복혜택이 어려우니 해당 부분 역시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월 이용요금은 4,900원으로 가장 기본적인 혜택은 첫 달 무료, 네이버 쇼핑 5% 적립입니다.

 

 

1. 인터넷 검색 후 네이버플러스 페이지로 이동해서 신규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2. 가입이 완료됐다면 메인 페이지에서 [디지털 콘텐츠+] 눌러서 이동해줍니다.

 

3. 원하는 콘텐츠를 스포츠 무제한 - SPOTV NOW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제공하고 있는 콘텐츠는 음악 무제한, 방송 무제한, 스포츠 무제한, 최신영화할인 등이 있습니다. 스포츠 무료 중계를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츠 무제한을 클릭해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음악 듣는 비용이 걱정이신 분들은 음악 무제한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니 본인의 비용과 생활패턴에 맞는 선택을 가져주시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기존에 영화할인을 활용하고 있어서 저렇게 이미지가 뜬 거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아마 새로 가입하신 분들은 창이 조금 다르게 뜰 텐데 크게 다르지는 않을 겁니다. 이렇게 해서 신청이 끝나면 1달 동안 스포티비 나우 무료로 보기 끝!

 

괜히 무료 중계 사이트 찾으면서 고생하지 말고 아직 네이버플러스 가입 안 하셨다면 신청하셔서 한 달 무료 혜택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쇼핑적립, 음악듣기 등 다양한 콘텐츠 있으니 시간되시는 분들은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아참, 한달 사용하고 해지해야 할 때 헷갈리면 안 될 테니 해지방법 역시 하단을 통해 미리 확인하시면 됩니다!

 

 

네이버플러스 해지방법

1. 메인화면에서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어떤 사이트든 해지하는 방법을 찾기 어렵게 만들어 놓고는 합니다. 그래도 네이버는 다른 곳들과는 다르게 눈에 보이는 곳을 통해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본 페이지 우측 상단 톱니바퀴를 클릭해하시면 페이지가 이동됩니다.

 

2.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를 클릭합니다.

 

3.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린 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 클릭 후 해지 진행

해지하기를 누르면 해지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해지하는 사유 확인 및 진짜 해지하겠냐고 하는 경고 메시지 창이 뜨며 그 과정이 끝나면 바로 멤버십 해지가 적용됩니다.

 

해지 시 그대로 서비스가 종료되는 것이 아니라 잔여 유료일 수는 그대로 적용이 가능하니 남은 기간 동안은 그대로 네이버 멤버십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네이버플러스 해지끝입니다. 참고로 사용고객에 따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 시 2개월 무료 이용권 제공과 같은 해지방어 옵션도 발동한다고 합니다.

아마 모든 고객에게 해지방어 옵션이 제공되는 것은 아니고 네이버 페이 쇼핑이 많거나 네이버 활용 빈도가 많은 고객 우선으로 제공되는 듯 하니 본인이 네이버 활용빈도가 높다면 가끔 해지 버튼도 클릭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