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분데스리가 리그앙 라리가 세리에A 에레디비시 해외축구 MLB NBA MLS 무료중계 및 해외중계 보는법(22년도 최신판)

반응형
반응형

해외축구 무료 중계 및 무료로 보는 법(22년도 최신 업데이트)

영국 EPL 프리미어리그, 독일 분데스리가, 프랑스 리그앙, 스페인 라리가, 이탈리아 세리에A,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중계 정보 및 무료 중계 정보 정리입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의 방법에 따라 각자 상황에 맞게 활용해주시면 됩니다.

 

해외축구 무료중계 안내

 

유튜브 실시간 채널 확인하기

유뷰브의 경우 제작된 영상이 올라오기도 하나 실시간 채널도 자주 등장하기에 간혹 활용하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MLB의 경우 최근 유튜브 중계도 간간히 진행되는 만큼 잘 찾아보면 손쉽게 중계를 확인 가능합니다.

 

시청을 희망하는 팀명 상단 기재후 필터를 눌러 실시간을 체크한 뒤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방법의 경우 가짜 중계와 진짜 중계를 찾는데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다는 점이 단점이기는 하나 상황에 따라 고화질 중계를 볼 수도 있다는 점에서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해외 스트리밍 채널 / BUFFSTREAMS (무료, 광고O)

축구 일정뿐만 아니라 MLB 등 다양한 중계를 제공하는 해외사이트입니다. 무료 증계 사이트 활용방법은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https://sportshub.stream/

클릭시 버퍼스트림 메인채널로 이동됩니다.

 

1. 원하는 중계 경기를 클릭해줍니다.

일단 글 작성 시간 기준 활성화되어 있는 게임인 볼티모어와 피츠버그의 야구 중계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사이트 접속 후 좌측에 있는 [Event LIVE] 리스트를 확인해주고 해당 게임을 클릭합니다.

 

 

2. 게임 클릭 후 라이브 채널 리스트 중 골라서 시청

BUFFSTREAMS의 경우 다양한 채널 링크를 공유해준다는 점에서 좋기는 하나 확인되지 않은 채널들의 공유도 있다는 점에서 사이트 활용이 꺼려진다면 두 번째 추천사이트를 활용해주시면 됩니다.

 

 

 

해외 스트리밍 채널2 / Amzfootball (유료, 광고X)

해외축구뿐만 아니라 MLB 등 전세계 다양한 경기들의 실시간 중계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다른 사이트와 달리 다양한 링크를 제공하는 것이 아닌 자체 링크를 통해 영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른 사이트 대비 스포츠중계상태가 매우 양호한 사이트입니다. 

https://amzfootball.com/

클릭시 아마존풋볼사이트 메인페이지로 이동됩니다.

 

1. 사이트 접속 후 원하는 경기 리스트 확인

경기 목록 확인 후 보고 싶은 경기의 [WATCH]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자동으로 영상 페이지로 넘어가며 경기가 바로 재생됩니다. 경기가 진행되고 있는 경우 바로 시청이 가능하며 경기가 대기 중인 경우 영상이 나오지 않을 수 있으니 꼭 경기가 시작된 이후에 접속해서 링크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단, 해당 사이트의 경우 완벽한 무료가 아닌 구독형으로 서비스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신 다양한 리그의 중계를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국내 중계의 한계를 느끼는 경우에 활용하시면 됩니다.

 

 

+ 안전하게 스포츠 중계 1달 무료보기 (강력추천)

무료로 조금 보려고 하면 광고가 지나치게 떠서 스트레스받고, 막상 좀 편하게 보려고 하면 결국 구독하라는 메시지가 떠서 보기가 어려울 정도로 무료 중계를 찾는 건은 매우 힘들고 불편한 일입니다.

 

해외 무료 중계 채널을 계속 찾아서 보는 게 편하다면 그렇게 하셔도 되지만, 국내 채널을 통해서 안전하게 스포츠 중계를 관람하고 싶으신 분들은 하단을 통해 스포티비 1달 무료체험 방법을 확인해서 그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