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2 울트라 사전예약 (스펙, 색상, 가격)

반응형
반응형

갤럭시S22사전예약_썸네일

갤럭시 S22 울트라 사전예약 및 스펙, 색상, 가격

최근 삼성전자의 발표에 의해 공개된 갤럭시 S22. 전 세계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1위의 삼성이 다시 한번 자리를 확고히 잡기 위해 최근 공개된 S22는 어떤 스펙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해당 제품의 정확한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 노트

이번 S22시리즈가 주목을 받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단종이 예고된 '노트'시리즈가 S모델로 통합되어 발표되는 첫 모델이기 때문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노트는 펜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던 제품입니다. 하지만 최근 노트의 단종 소식을 알리며 많은 이들의 아쉬움을 자아냈었습니다.

 

갤럭시s22후면계단에놓여있는갤럭시S22갤럭시S22박스와핸드폰
출처 (렛츠고디지털)

하지만 이번 S22 시리즈를 통해 노트 시리즈를 계승할 것으로 알려져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마 노트 시리즈를 계승한다면 S22 울트라가 가장 유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갤럭시 S22 스펙

일단 삼성은 S22와 관련된 정보에 대해서 2월 10일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완전하게 새로운 S시리즈를 공개하겠다'라고 선언했습니다. 그렇기에 지금까지 언론을 통해 나온 정보는 다수가 진짜 정보라기보다는 어느 정도의 추측성 정보인 만큼 이 부분에 대해서는 조금 더 확실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갤럭시S22언팩행사이미지
갤럭시 언팩행사 안내 이미지 (출저 삼성홈페이지)

※ 미국 동부시간 2월 오전 10시 (한국시간으로는 10일 0시)에 진행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번 S22제품 발표에 앞서 "사용자들은 야간에도 밝고 선명한 사진, 영상을 촬영할 수 있고, 강력한 배터리와 실행 속도, 유용한 기능을 들을 마음껏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다라고 소개했습니다.

 

위의 언급을 통해 주목할 수 있는 점은 3가지. 바로 카메라, 배터리, 유용한 기능으로 전망해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2 카메라

최근 트레일러는 통해 공개된 내용 안에는 '밤을 헤쳐 나아가라(Break through the night), 빛의 규칙을 무너뜨려라(Break the rules of light)'와 같은 문구가 포함됐다고 합니다. 아마 야간에 활용도를 높일 수 있게 이전보다는 더 나은 카메라를 제공하려는 의도가 엿보이는 문구입니다.

 

여기에 작년 12월부터 삼성 스마트폰 카메라에 대한 아주 많은 얘기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꼭 작년 12월뿐만 아니라 최근 스마트폰 시장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부분이 바로 카메라입니다. 아무래도 전반적인 외형, 통화, 인터넷으로 차별점을 만들기 어렵기 때문에 고객에 더 어필할 수 있는 포인트가 바로 '카메라'인 겁니다.

 

갤럭시S22버건디갤럭시S22후면확대갤럭시S22와펜
출저 (렛츠고디지털)

이런 이유로 이번 삼성전자가 2월 10일에 공개하는 S22의 카메라 스펙이 역대급이 아닐까 하는 얘기가 벌써부터 쏟아져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현재까지 나온 정보로는 최근 모델과 마찬가지로 전면 셀카 카메라 + 후면 카메라가 장착될 것이라고 하며 기본형과 플러스 모델의 카메라가 같으며, 울트라의 모델 기본, 플러스 카메라보다는 상향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S22 배터리

아무리 기능이 좋아도 배터리가 작다면 고객이 느낄 수 있는 만족감은 매우 낮아지게 됩니다. 특히 요즘처럼 교체형 배터리도 없이 단일형 스마트폰을 쓰는 시대에는 이 점은 고객의 선택이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갤럭시 S21의 배터리 용량은 4,000Ah

갤럭시 S21+의 배터리 용량은 4,800Ah

갤럭시 S21울트라의 배터리 용량은 5,000Ah

 

갤럭시S22사진
출저 (렛츠고디지털)

이전 모델의 배터리 용량은 위와 같으며, 최근 언론을 통해 언급되고 있는 정보에 의하며 갤럭시 S22, S22+의 배터리 용량이 줄어들 수도 있다고 얘기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배터리의 용량이 크다고 해서 실 사용시간이 무조건 늘어나는 것은 아니기에 삼성이 프로그램과 운영체제, 그리고 어떤 기술력을 활용될지에 주목할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S22 색상

갤럭시 S22, S22+의 색상은 블랙, 화이트, 그린, 핑크 골드이며, 갤럭시 S22울트라의 색상은 블랙, 화이트, 그린, 버건디 4가지 색상으로 나올 전망입니다.

 

갤럭시 S22 가격

가격은 기존 모델인 S21과 비슷한 가격대가 형성될 것으로 추측되고 있을뿐 실 가격에 대한 확실한 발표는 없습니다. 다만, 갤럭시 S22시리즈 지난 갤럭시 S21이 5G 이동통신 모델 최로 100만원이하(99만 9900원)에 판매를 시작한 것과 다르게, S22모델은 100만원이 넘을 것라는 추측이 우세하다는 평입니다.

 

 

갤럭시 S22 사전예약

이제 공개까지 대략 10일. 최근 Z플립의 인기와 함께 이번에 새롭게 공개될 예정인 S22까지 관심이 쏠린 만큼 많은 분들의 구매가 예상됩니다. 갤럭시 S22 시리즈 구매에 대한 가장 빠른 정보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하단의 링크를 눌러 알림을 신청하면 됩니다.

 

- 홈페이지 접속 이후 로그인 > 알림 신청하기를 눌러 해당 제품의 소식과 특별한 추가 혜택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공식 홈페이지의 발표 이후 다른 판매처들의 일정, 사은품, 계획 등이 구체적으로 언급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사은품의 경우 판매처에 따라 상이하게 제공되는 만큼 이 부분은 각별한 주의 속에 확인하셔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갤럭시노트9후면사진갤럭시노트20후면사진
갤럭시 노트9, 갤럭시 노트 20 후면 및 카메라. 부디 이번 S22는 카툭튀가 없기는 바라며....

저도 갤럭시노트20을 쓰고 있는 만큼 역대급 삼성제품이 나오길 기대해보며, 부디 이번 시리즈는 카툭튀가 없기를 바래봅니다. 이상 갤럭시 S22 사전예약 및 스펙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