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맨 쿠폰 등급표 최신공략 + 후기첨부

반응형
반응형

원펀맨 쿠폰, 캐릭터 등급표

 

요즘 매우 핫한 게임이죠! 바로 원펀맨 : 최강의 남자!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실 텐데요! 아무래도 처음 하다 보니 좀 막막함이 앞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서 준비했습니다!

 

게임 시작하기 전에 어떤 캐릭터들이 좋은지 판단이 잘 안되실 거 같아서 준비했으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

 

원펀맨 게임 소개

 

구글플레이에서 다운 받고 가입하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로딩화면인데 아래 귀여운(?) 대머리가 지나가네요!

 

메인화면은 제 본캐 아이디 노출때문에 올려드리지는 못하고 대신 다른 화면을 추가적으로 몇 개 더 보여드릴게요!

 

이건 월드맵 같은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런 게임에서 가챠는 필수겠죠! 캐릭터 뽑기 창입니다!

 

그리고 이건 게임을 해보시면 알것 같네요! 게임 요소중 하나입니다.

 

기본적으로 스토리 모드 + PVP 모드가 합쳐져 있는 게임인데 상대적으로 스토리모드도 나름 탄탄하게 되어있어서 캐릭터의 레벨이 낮더라도 그렇게 크게 스트레스를 받지는 않더라고요.

여기에 스테이지마다 원펀맨을 한 번씩 활용할수도 있어도 스테이지 난이도에 대한 걱정이 그렇게 높지도 않습니다. 

 

각 캐릭터 별로 고유특성인 '전용카드'가 존재! 업그레이드로 능력치 UP!

고유특성에 대한 업그레이드는 경험치책이 별도로 필요한데 이건 게임을 하다 보면 쉽게 얻을 수 있는 거니 크게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저 전용 아이템은 등급업도 가능하니 더 쌘 캐릭터를 만들고 싶다면 특정 캐릭터를 더욱더 빨리 키우면 되겠죠?

그리고 고유특성 개념인 전용아이템과 함께 옆에 장비카드라고 쓰여있는 부분 보이시나요? 원펀맨에서는 대략 10개 정도의 장비덱이 있는데 각 장비마다 고유한 특성이 있는 만큼 캐릭터의 상성과 잘 맞는 장비를 착용하는 게 중요합니다. 근데 게임을 가볍게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이 부분은 크게 신경 쓰지 않고 아무거나 써도 괜찮을 겁니다.

 

그리고 아이템 개념인 '장비카드' 덱을 모으면 덱의 효과까지 볼수 있어요!

 

그리고 이건 캐릭터들을 확인할수 있는 '도감'페이지!

 

현재 최고등급 평가를 받고 있는 '동제'... 저도 아직 없습니다... ㅠㅠ

 

물론 이런 게임의 특성상 가챠의 고민이 매우 크긴할텐데! 우리에게는 '리세마라'가 있죠! 될 때까지 돌려봅시다! 리세마라 방법은 다른 게임들과 똑같습니다. 게스트 계정 만들고 처음 스테이지 조금 돌다가 다시 돌아가는 방법... 리세마라는 제가 아니더라도 인터넷에 소개해주신 분들이 많으니 별도로 검색해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

 

 

원펀맨 실제 플레이 후기

일단 게임자체는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캐릭터의 친숙도 때문인지는 몰라도 그렇게 루즈하지는 않더라고요! 여기에 물론 이 게임도 가챠라는 시스템이 존재하기는 하지만 다른 게임 대비 특정 캐릭터에 대한 의존도가 엄~청 높다고는 할 수는 없습니다. 

 

물론 좋은 캐릭터를 뽑으면 좋겠지만 라이트하게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캐릭터 스트레스 없이 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런 가챠류의 게임은 가급적 헤비하게 즐기는 것보다는 라이트 하게 즐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왜냐면 이런 인기 게임들은 헤비 하게 즐기기엔 상위 랭커와의 경쟁이 매우 치열하기 때문이죠. 정말 돈이 많은 게 아니라면 모바일 게임 내에서의 경쟁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원펀맨 게임 장점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가볍게 즐길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캐릭터 및 UI 구성도 매우 이쁘게 잘 만들어 놨습니다. 그리고 캐릭터 폭이 넓지는 않아서 조금만 시간 투자를 한다면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를 뽑을 확률이 다른 게임보다는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게임의 경우 발적화(?)로 인해 게임에서의 렉 혹은 에러가 많이 뜨는데 이 게임은 그런 부분은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국내 출시 이전에 최적화를 다 맞춰놓은 거 같네요. 여기에 자동적으로 플레이되는 부분들이 많아서 손컨을 귀찮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적합한 게임입니다!

 

원펀맨 게임 아쉬운점

아무래도 모바일 게임 특성상 특정 스테이지까지 진행하다 보면 장벽에 부딪히게 되는데 이게임은 다른 게임보다 장벽에 빨리 부딪히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과금을 유도해야 입장에서 너무 유저만을 위한 게임 구성은 어려운 건 사실이겠죠! 그래도 이 게임은 다른 게임들과 달리 지나친 과금 유도는 없으니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추가적으로 게임 내에서 활용되는 재화가 어마 무시하게 모자랍니다. 아마 나중에 게임을 좀 해보시면 알겠지만 금화가 정말 많이 모자를 겁니다. 그러니 혹시라도 나중에 게임을 하실 분들은 이 부분 참고해서 금화는 꼭 아껴가며 게임을 즐겨보세요!

 

 

 

원펀맨 : 최강의 남자 쿠폰

역시 이 게임도 최근에 발매된 만큼 많은 수의 쿠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2110320

OPMCAFE

OPMCAFE10K

OPMCAFE20K

OPM2021

OPM666

OPMCAFE15K

 

 

쿠폰 사용방법은 메인화면 상단 본인 프로필 사진을 누르면 "교환 코드"라고 써있는 부분이 있는데 거기에 그대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자 프로필 사진을 누르면 이렇게 뜨는데 저기 '교환코드' 보이시죠?

 

교환코드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바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쿠폰을 입력하고 무료보상을 받아보세요!

 

원펀맨 등급표 및 캐릭터 추천

원펀맨 등급표

 

동제 

원펀맨 유저들이라면 모두 다 가지고 싶어 하는 캐릭터인 동제! 일단 이 캐릭터가 많은 유저들의 선망의 대상인 이유는 바로 스킬 + 핵심!

원펀맨 또한 다른 게임들과 달리 덱 구성이 진행되는데요 위에 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몇몇 캐릭터는 '핵심'표시가 붙어있죠? 이런 캐릭터들이 덱에 포함되면 덱의 전체적인 능력치가 매우 상승하게 됩니다. 물론 안 넣어도 상관없지만 공짜 스탯을 주는 핵심 캐릭터 중에서도 SSR이고 스킬도 좋으니 단연 1순위라 할 수 있죠!

 

전율의 타츠마키, 아토믹 사무라이 

이 캐릭터들이 인기가 많은 이유? 턴제 방식의 게임에서 전체 궁극기는 원활한 게임 진행을 도와주죠. 아무리 쌘 파이어볼을 가지고 있더라도 메테오 한번이 더 보기도 좋고 시원시원하죠.

 

네, 맞아요. 이 두 캐릭터의 공통점은 바로 전체 궁극기! 그래서 이 캐릭터의 인기가 높은 겁니다!

 

기타 추천 아마이마크스 + 황금볼

이 캐릭터들은 등급은 SR로 낮은데도 불구하고 아주 높은 효율을 보여주는 캐릭터 들입니다. 특히 아마이 마스크의 경우에는 단일 궁극기를 활용하는데 잘만 키우면 넘사벽의 대미지 딜링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황금볼은 등급은 낮으나 전체 궁극기를 가진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SSR 등급은 아니지만 더 쉽게 뽑을 수 있는 SR 캐릭터라는 점에서 이 두 캐릭터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자 여기까지 원펀맨에 대한 후기, 쿠폰, 캐릭터 간단 소개였습니다! 실제 플레이한 후기를 기반으로 작성된 만큼 이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